사람들은 지구 및 아마겟돈에 다가오는 고난 판단 도중 굴에서, 숨겨서 좋은지 저에게 질문한다. 간단한 응답은, ” 이다; No.” 갈보리 채플의 주임 목사 물림쇠 스미스가 밝힌 대로, ” 당신이 7 년 고난의 마지막 3.5 년에서 찾아내는 경우에, 나는 고난 age.”를 통해 살기 참담한 시간일 것이기 때문에, 핵폭탄이 어디에 도착하기 위하여 려고 하는지 알아내고, 거기 가고 그것의 밑에 서 있다; 나는 동의한다. 지구의 인구의 대부분은 복음을 세계적으로 가지고 가기 위하여 성령에 의해 밀봉될 144,000명의 유태인을 제외하면 소행성, 핵 전쟁, 기근, 전염병, 초인플레이션, 지진, 만조, 등등에 의해 해쳐질 수 없다 그래야, 섬멸될 것이다.
사악한 세계에 신의 다가오는 분노를 도주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개인적인 구원자 및 주로 당신의 심혼으로 예수 그리스도 받기 위한 것이다. 신은 당신의 넋의 당신의 생활에 있는 죄악의 해결책을 위해, 구제 및 구속, 및 천국에 방법 주어진 천국에 있는 다른 이름이 또는 지구 다는 것을 말한다. 예수는 밝힌 인류의 역사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고, 말할 수 있었다, ” 나는 방법 및 진실 및 생활이다. 아무도는 me.”를 통해를 제외하고 아버지에게 온다; Mohammed는 죽다, Buddha는 죽다, 로마 교황은 죽, Elvis Presley는 죽다. 우리의 죄악을 위한 십자가에 죽은, 우주에 있는 유일한 사람은 지금 God’의 오른손에 제 3 의 날에 생활 등을 맞댄, 앉힌다 부활되었다; s 왕위에는, 힘이 있고 저희를 저장하는 능력은 혼자 예수와 신이 우리의 죄악을 위한 지불로 준 예수이다; 우리의 죄악을 위한 용서 및 영원한 생명의 선물을 받을 것이다 그래야 우리가 그를 믿고 그를 받는 경우에, 우리. 우리는 예수의 구제가 없는 경우에, 우리는 만고를 위한 불의 호수에 있는 우리의 죄악을 영원히 지불해야 한다.
당신이 저를 선물이라고 사고 저 그것을 주면, 그리고 나가 그것을 가지고 가는 것을 사절하는 경우에 경우에, 당신은 어떻게 느낄는가 것입니다? 그래서, 신은 구제의 복음을 저희에게 설교하고, 우리의 악을 위한 십자가에 죽어 그가 쉽고, 겸허한 남자, 예수 그리스도로, 왔다 저희를 순전히 사랑했다. 우리가 예수인 구제의 그 선물을 받지 않는 경우에, 우리는 God’를 사절하고 있다; 사랑의 s 선물. 우리가 그런 귀중한 선물을 사절하는 경우에, 저희를 위해 남겨둔 다른 구제가 없다. 신은 천국에 그 자신의 혈액에 의하여 십자가 – 살아있는 희생에 흘리십시오 를 제외하고, 다른 방법을 제공하지 않았다.
구제가 신에 의하여 어려워던 시키지 않았다. 그것은 우리의 좋은 증서에 의하여 우리가 저장된다 또는 좋은 일, 의례 또는 종교적인 연습 이지 않는다. 오히려, 구제는 자유롭, 신의 선물이다. 우리가 해야 하는 모두는 그를 믿어서 신에게서 그것을 받기 위한 것이다. 신은 “를 규정했다; faith” 정의로. 우리는 우리의 일에 의해 열심히 우리가 시도해서 어떻게 할지라도, 저장될 수 없다. 우리는 예수가 우리의 죄악을 이미 지불했다고 믿어서 서만 구제를 받아서 좋다, 우리가 다만 믿는 경우에, 그 후에 우리는 그의 자유로운 은총에 의해 저장되고. 신은 우리는 종교가 가르치는 무언가를 해서 우리의 자신의 각자를 저장해서 좋다고 생각하기 우리의 긍지 이기 때문에 우리의 좋은 증서가 그에게 더러운 넝마 같이 다는 것을 말했다. 신은 종교를 미워한다. 기독교는 종교가, 그러나 오히려, 살아있는 신과 가진 관계 아니다. 기도는 회교도 Koran를 낭송하지 않거나 불교 Sutra를 계속해서 또다시 낭송하고 있지 않다. 기독교인을 위한 기도는 당신의 세속적인 아버지와 당신 같이 신과, 다만 말할 것입니다 말하고 있다; 이렇게 또한 당신은 당신의 하늘 아버지와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성경 – God’에서 그의 낱말이 들린다; 저희에게 s 연애 편지.
당신은 간단한 기도를 통해 당신의 심혼으로 예수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 말할 수 있다; 신, 나의 죄악을 위한 십자가에 죽기를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나는 당신을 나의 심혼으로 지금 오도록 요구한다. 나의 죄악을 용서하고, 저에게 영원한 생명의 선물을 주기를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예수 이름에서는 나는, amen.” 기도한다; 예수 그리스도 주 전능하신 하느님다고 당신의 심혼에서 그것이 에 의하여 근실하게, 믿으면 기도한 경우에, 당신은 지금 당신이 죽을 때 저장되고 천국에서 그를 결합하고. 그의 성령은 지금 당신의 심혼으로 오고, 당신의 넋은 그에 의해 밀봉된다. 당신은 지금 새로운 창조, 영적으로 다시 품어이다. 당신은 천국으로 고난 판단이 지구에 오기 전에 황홀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지금 거듭나는 기독교인 – 가장 높은 신의 아이이다. 축하 및 칭찬은 신에게 있다!
당신의 하늘 아버지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하여 성경, 그의 낱말을, 공부하십시오. 그리고 그를 위해 그와, 항상, 원한다 당신과 가진 친교에 기도하십시오. 그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걱정한다. 신은 사랑이다. 그는 지금 당신의 아버지이다. 우리가 그리고 그와 가진 친교 말한 그래야, 예수 그리스도 그의 인간적인 모양 및 그의 낱말이다. 신은 천국에 있는 아버지, 주 예수 그리스도, 및 성령 3개의 다른 모양에서 신, 이다; 전능, 전지의, 그리고 무소부재 신성한 신 – 인 인의 삼위 일체 표현, 우주의 창조자, 및 오기 위한 것인 – 중대한 ” 나는 이다.”

(http://babelfish.yahoo.com/ 에 번역 도구를 사용하는 번역해.)